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12.10 [09:39]
천안 구성도시첨산산업단지 개발사업 합동설명회 개최
다음 달 6일까지 주민 의견 서면 제출 접수
 
편집부

천안시는 민간개발사업자인 엔필드씨에이와 함께 지난 18일 청룡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천안 구성도시첨단산업단지 개발사업주민 의견 청취 및 합동설명회를 개최했다.

 

합동설명회는 천안 구성도시첨단산업단지 개발사업 산업단지계획 승인신청에 따라 산업단지 예정 부지 주민과 이해관계인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편집부



이날 천안시와 엔필드씨에이는 산업단지 개발계획()과 전략환경영향평가서(초안), 교통성검토서, 재해영향평가서, 사업인정 신청서 등에 대해 설명하고 의견을 수렴했다.

 

산업단지계획 등 합동설명회 내용은 다음 달 6일까지 천안시청 산업단지조성추진단과 동남구청 건설과, 청룡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주민 의견은 열람 기간 내 서면으로 제출하면 된다.

 

천안 구성도시첨단산업단지 개발사업은 JB, 활림건설, 더다움등이 설립한 엔필드씨에이가 민간개발로 구성동 일원에 45,355규모로 산업시설과 공공시설 등을 조성하고 데이터센터를 설립·운영하는 사업이다.

 

2027년까지 산단 조성에 약 500억 원이 투입되며,이후 데이터센터 건립이 완공되면 409명의 고용유발효과가 있을 것으로추산된다.

 

시 관계자는 디지털 혁신경제 선도 역할에 핵심적인 기반을 구축하고천안지역의 디지털경제와 관련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 지역발전을도모할 계획이라며 디지털 경제의 인프라인 데이터 센터를 실수요에 따른 도시첨단산업단지로 개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11/19 [09:48]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