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11.07 [11:14]
독립기념관, 6개 공공기관과 협업하여 사회공헌 활동 실시
 
박찬수

독립기념관(관장 김형석)은 대전·세종·충남 지역 6개 공공기관과 협력하여 대국민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1025일부터 26일까지 해양안전 교육 실시 및 독립운동가 후손 성금 모금을 위한 플리마켓을 개최하여 지역 사회와의 상생협력을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이행한다.

  © 편집부




독립기념관은 상생협력 활동에서 대전·세종·충남 공공협업네트워크 (6개 기관 : 독립기념관,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창업진흥원, 축산물품질평가원,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를 구성하여 ESG경영 활동을 함께 추진하고 있다. 공공협업트워크는각 기관의 중점 사업을 활용하여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상생의 가치를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행사기간 중 플리마켓을 통한 수익금은지역사회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기부하여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다. 또한, 국가와 국민을 위해 희생한 분을 존중하고 기억하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의 가상현실(VR) 기기를 활용한 해양안전 교육, 창업진흥원의 창업지원상담 등 다양한 체험행사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독립기념관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4/10/23 [09:22]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