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10.03 [09:09]
2024 청원생명축제, 천안서 온 박혜진 씨 1호 입장
천안에서 축제 보려 청주방문… 이범석 시장, 꽃다발 건네며 환영
 
황선영

청주시 대표 농축산물 축제인 2024 청원생명축제가 271호 입장객을 맞이하며 열흘간의 대장정을 시작했다.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범석 청주시장)은 이날 오전 10시 축제장인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이범석 청주시장과 이영신 청주시의회 부의장 등 주요 인사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을 진행했다.

 

  © 편집부



이날 개장식은 놀이패 예인팔방의 흥겨운 사물놀이와 청원생명크루의 축하 퍼포먼스로 시작됐다. 이후 이 시장 등 내빈들은 청원생명 사색 한지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다.

 

1호 입장객은 천안에서 온 박혜진 씨다. 박혜진 씨는 일찍부터 친구들과 축제장을 찾아 청원생명축제의 문을 활짝 열었다. 이범석 시장은 직접 꽃다발과 기념품을 전달하며 타지에서 찾아준 박 씨의 방문을 환영했다.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 관계자는 “2024 청원생명축제 1호 입장객의 맞이한 것처럼 활기찬 분위기가 축제 기간 내내 이어져 축제장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즐겁게 축제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제14회를 맞은 청원생명축제는 100여 농가가 참여하는 전국 최대의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가 열린다. 다양한 먹거리존과 120여가지의 체험·공연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4/09/28 [09:44]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