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7.23 [09:25]
충남교육청평생교육원, 작가와 함께하는 주제 심화형 독서회 운영
 
편집부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서동철)2024년 지역 독서인구 확대를 위똑똑(讀讀) 열두 달 책다락방독서진흥프로그램의 하나로 작가와 함께하는 <주제 심화형 독서회>710일부터 한 달간 일반인 대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제 심화형 독서회>는 주제 관련 전문가와 함께하는 대면 모임으로 김민작가를 진행자로 위촉하여 삶과 내면에 관련된 주제를 깊이 탐구하며, 독서에 관심있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편집부



한 달간 4회차로 진행될 독서회는 선한 영향력의 가치를 내용으로 다정함겸손함이라는 삶의 태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경험과 진솔함을 담은 책 읽기를 실시할 예정이다.

 

평생교육원은 지역주민 대상으로 완독이 어려운 책을 선정해 일정한 페이지씩 읽어나가는 <벽돌책 부시기>, 고전 원작 여행기를 읽는 <()로 읽()책방 모임>, 도서를 추천하고 사연을 소개하는 원내 방송인 <책다락지기 열책다락 방송> 등 똑똑(讀讀) 열두 달 책다락방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누리집과 문헌정보부 사무실(041-629-2077)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24/07/09 [09:29]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