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6.21 [08:44]
천안준법지원센터, 사랑의 집수리 사회봉사명령 집행
 
편집부

무부 천안준법지원센터(소장 김남중)는 지난 2024522일부터 611일까지 목공 인테리어 기능을 보유한 사회봉사 대상자의특기를 활용하여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천안준법지원센터는 목공 인테리어 경력 25년의 박모씨(, 52)특기를 활용해아동양육시설인아원에서 재원아동의 양육환경 개선과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아동생활관 리모델링, 시설 보수 등 사랑의집수리 사회봉사를 집행하였다.

  © 편집부


안시 동남구 삼용동에 위치한 신아원(원장 홍수정)은 아동복지법에 의해 요보호아동의수용 보호 및 양육과 건전한 사회생활 적응을 돕고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시설로 현재 보호를 받고 있는 재원 아동은 총 38명이다.

수혜기관 관계자는사회봉사 대상자들이 이렇게 훌륭한 특기를 가지고 있는지 처음 알았다. 보호관찰소의 도움으로 우리 아이들이 한결 나아진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 며 만족감을 표시하였다.

천안준법지원센터 김남중 소장은앞으로도 사회봉사 대상자의 특기 적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지역사회에 필요한 분야에 적재적소 배치하는 등 지역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사회봉사를 집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6/11 [10:59]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