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6.21 [08:44]
천안준법지원센터, 태권도사범 특기 활용한 봉사활동 집행
 
편집부

무부 천안준법지원센터(소장 김남중)는 지난 2024227일부터 44일까지 태권도 공인 5단인 태권도사범의 운동 특기를 활용하여 관내 장기요양보호시설인 고래요양원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 편집부



안준법지원센터는 수혜기관인 고래요양원의 국민공모 신청을 접수 받아태권도 공인 5으로태권도사범으로 활동 중인 박모씨(, 40)를 요양원에 배치해재원 어르신들의 건강체조 과 운동치료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어르신들은 대상자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며무슨 일로 사회봉사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모습만 보면 손녀같이 친근하게만 느껴진다.”고 호응하는 모습이었다.

수혜기관 관계자는처음 국민공모를 신청하였을 때는 별다른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대상자가 시설에 와서 자기 재능을 펼치며 열심히 봉사하는 모습을 보니신청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며 만족감을 표시하였다.

천안준법지원센터 김남중 소장은앞으로도 사회봉사 대상자의 특기 적성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지역사회에 필요한 분야에 적재적소 배치하는 등 지역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사회봉사를 집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5/21 [16:59]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