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4.19 [11:11]
더사주, 2024년 갑진년 신년운세 패키지 예약 쇄도
 
편집부

새해를 맞아 자신의 운세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사주 풀이다.

 

사주풀이를 통해 자신의 운세를 이해하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편집부




더사주는 사주, 궁합, 관상, 풍수 등 다양한 분야의 역학 전문가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연결해 주는 상담 플랫폼이다.

그중에서도 신년운세 패키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누적 판매량 5천 건을 돌파하며, 높은 만족도 98.6%와 신뢰도 99.2%를 자랑하고 있다.

이는 더사주 신년운세 패키지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결과로 분석된다.

 

더사주 신년운세 패키지는 평생 간직하며 확인할 수 있는 사주풀이, 부적 안내문 및 더사주 가이드, 나만을 위한 1:1 맞춤부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개인 맞춤 부적은 사주에 맞춰 제작되어 행운을 불러들이고 액운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평생 소장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사주로, 알찬 구성으로 한눈에 자신의 사주를 이해할 수 있다.

 

이미 예약하여 이용한 고객들은 "사주풀이가 매우 정확하고, 개인 맞춤 부적을 받고 나서 좋은 일이 생기기 시작했다"라고 평하며 손글씨 후기 등 매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더사주 관계자는 "더사주 신년운세 패키지는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신년 운세 상담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알찬 구성의 상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더사주고객만족센터 

 


기사입력: 2024/01/12 [13:06]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