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2.20 [11:08]
천안동남소방서,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수상작 선정
 
편집부

천안동남소방서(서장 오경진)는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76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지난 1일부터 28일까지 1개월간 천안시 동남구 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화재예방에 대한 중요성과 화재 안전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최되었으며, 99점의 포스터 작품이 접수됐다.

 

  © 편집부



이날 심사는 전문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위해 천안시교육지원청의 추천을 받은 중학교 미술교사 2명을 위촉하여 주제 전달성, 작품성, 창의성, 적합성 등의 항목을 평가해 수상작 6(저학년 3, 고학년 3)을 선정했다.

 

수상작으로는 최우수상 이예나, 이아윤 학생 우수상 하수민, 배채원, 정다희, 조한솔 학생의 작품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예나, 이아윤 학생의 작품은 소방본부로 제출 돼 도대회 심사를 받는다.

 

오경진 천안동남소방서장은이번 2023년 어린이 포스터 공모전에 참여해준 어린이들에게 감사하다.”이번 공모전을 통해 화재 및 재난 등의 예방에 관심을 갖고 시민 모두가 안전한 환경을 생활화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3/12/05 [10:05]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