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3.04 [10:34]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2박3일 아름다운 동행”성료
 
편집부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계형국) 주관으로 천안시 장애인 14가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관에 후원을 받아 “23일 아름다운 동행이란 주제로 서산 1111()부터 23일간 간월도역마차 캠핑장에서 글램핑을 실시하였다.

▲     © 편집부


들살이문화협동조합(대표 조경미) 주최로 캠핑전문 캠핑더하기,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 기미상궁, 숙소등 23일을 장소를 제공한 역마차 캠핑장까지 다영한 업체에서 후원으로 진행되어 의미를 더하였다.

 

 

가족들간의 공동체 활동이 주를 이룬 명인과의 김장김치만들기, 간월암 나들이 뿐만 아니라, 아버지들의 낚시 체험, 어머니들의 공감토크, 자녀들의 노래자랑등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식사로 제공된 수육썰기, 가족별로 굴떡국, 바지락 칼국수 만들기등 알차게 진행되었다.

 

 

캠프를 주최한 들살이문화협동조합 조경미 대표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면서 장애인 당사자 및 그의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생각으로 진행되었다며”“즐거워하는 가족들을 보면서 23일동안 많은 것을 배운 것 같다며 참여해준 가족들에게 감사를 표하였다.

 

 

본 행사를 주관한 천안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계형국 센터장은 “23일 캠프를 준비해주시고 후원해 주신 많은 업체에 감사를 드린다, “가족들간의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함께 23일을 함께 보낸 이 캠프를 통해서 즐거워하는 하는 모습을 보며 만족하며, 향 후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는 가족지원센터 되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한편 천안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들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천안시 보조금을 받아 운영되는 사회복지 단체이다.


기사입력: 2022/11/14 [09:22]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