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2.12.09 [10:32]
내달 1일 자연과 함께하는 울림, ‘Eco+ 가득 오브 뮤직’
- 천안시민체육공원에서 열리는 도심 속 자연과 음악, 그리고 힐링 음악회
 
이수혁

도심 속에서 자연과 음악으로 힐링하는 축제, ‘Eco+ 가든 오브 뮤직101일 천안시민체육공원에서 열린다.

 

천안시 불당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코로나19로 단절된 문화 욕구를 충족하고 주민들이 도심 속 숲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준비했다.

 

음악회는 친숙한 곡과 전문 아티스트로 구성된 공연을 선사해 음악을 통해 지역 주민을 위로하고 치유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천안시립합창단과 천안시립무용단의 초대 공연으로 시작해 본공연 1부에서는 관객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OST, 영화음악을 선사하고, 이어지는 2부 공연은 팬텀싱어로 유명한 팝페라 가수 이동신과 뮤지컬 배우 리사, 바리톤 정진원, 카운터테너 루이스 초이 등이 출연해 재즈, , 클래식, 뮤지컬 음악을 주제로 주민들에게 감동을 전할 전망이다.

 

축제가 시작되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불당1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댄스 무대와 작품 전시회를 만나볼 수 있으며, 캘리그래피와 서예로 가훈써주기 등의 특별한 체험도 즐겨볼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도심 속 숲이 주는 힐링의 시간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생각해 볼 수 있도록 친환경을 주제로 제로웨이스트 용품 소개, 병뚜껑 키링만들기 등 다양한 에코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공연의 객석은 사전 예약이 필요한 돗자리존과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로운 관람이 가능한 프리존으로 나뉜다. 돗자리존은 선착순 사전 예약을 해야 하고 사전 예약을 못 한 주민은 돗자리를 지참해 자유 관람석에서 공연을 관람하면 된다.

 

돗자리존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불당1동 마을소식 누리집(www.cheonan.go.kr/cop/bbs/BBSMSTR_000000000233/selectBoardList.d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용일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마을주민들의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음악회에서 지역 주민들이 도심 속에서 음악을 즐기고 서로 소통하며 화합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해선 불당1동장은 이번 축제의 개최를 위해 노고가 많았을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불당1동의 성공적인 마을 축제를 위해 행정복지센터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9/27 [09:25]  최종편집: ⓒ 천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
천안일보ㅣ 등록번호: 충남아0005호ㅣ등록연월일: 2005년 9월 9일ㅣ발행인:주)언론홍보진흥원 ㅣ편집인:황인석ㅣ청소년보호책임자: 황인석
대표전화ㅣ 010-7373-1155ㅣ충남 천안시 동남구 문화로14. 306호
Copyright ⓒ 2005. E-mail: hins115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