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9.06 [13:33]
천안여자중학교, 천안시복지재단에 물품 기부로 나눔 실천
2학년 학생 90여명,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새 활용(업사이클링) 가죽필통 90개 기부
 
김진수

천안여자중학교(교장 김언중)23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에 새 활용(업사이클링) 가죽필통 90개를 기부했다.

 

이번 후원은 모두가 함께하는 생태 전환 환경교육-버려지는 자투리 가죽으로 필통 만들기에 참여한 2학년 학생 중 90명이 활동 결과물을 기부한 것으로 후원 물품은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편집부



기부에 참여한 김가온, 오연두 학생은 새 활용(업사이클링) 활동으로 환경을 보호하고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니 기쁨이 두 배가 되었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김언중 교장은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우리 학생들이 자랑스럽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운형 이사장은 직접 만든 정성스러운 물품을 후원해 주신 학생들에게 감사하다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천안시복지재단은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아동, 청소년, 대학생, 중장년 등 생애주기별 다양한 연령층이 나눔에 동참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재단 행복천사팀(041-903-4478)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4/07/23 [09:19]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