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우리신협(이사장 김영순)은 16일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소재 성성초등학교와 가람초등학교에 지역사회 소상공인 활성화 지원을 위한 ‘어부바 할인쿠폰’ 총 400만 원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알렸다. ‘어부바 할인쿠폰’은 해당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해진 해당 할인쿠폰은 천안우리신협과 협약을 맺은 성성동 일대 소상공인 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2021년부터 지속적으로 이어져 온 천안우리신협의 어부바 할인쿠폰 기부금 전달식은 지역 소상공인에게 활발한 홍보와 더불어 결연업체의 매출 증가에 기여하고 있다.천안우리신협은 올해에도 ‘신협 어부바 플랜’ 본연의 목표와 효과적인 지원을 실현하기 위해 지역사회 소상공인 지원 방법을 다양하게 연구하고 있다.
ESG 경영을 활발히 실천하고 있는 천안우리신협은 2020년부터 사회공헌활동으로 ‘신협 어부바 플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신협 어부바 플랜’은 지역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 및 포용 금융을 이행하기 위해 시작한 사업이다. 신협은 지역 소상공인과 결연하여 컨설팅 지원 및 홍보활동 등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천안우리신협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금융기관을 목표로 지역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천안우리신협은 ▶아동복지시설 금융교육 어부바 멘토링 ▶1회용품 제로 챌린지 ▶우리동네 환경정화 사업 ▶취약계층 지원사업 온 세상 나눔 캠페인 ▶취약 가구 주거환경 개선사업 신협 행복한 집 프로젝트 ▶금융 사기 예방 교육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