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7.23 [09:25]
호서대, 연극전공 박은서 ‘제32회 젊은연극제’ 연기상
 
황인석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는 연극전공 박은서 학생이 32회 젊은연극제에서 연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젊은연극제는 연극과 연기 관련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전국 단위 연극축제로, 호서대 연극전공은 베르톨트 브레히트의 <사천의 선인>을 디스토피아 미래인 2100년으로 배경을 각색하여 <2100, 선인>이라는 제목으로 대학로 시온아트홀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 편집부



연출을 맡은 최다빈 학생은 현재 우리의 문제점을 해결하지 못하면, 미래에서도 반복될 수 있다는 질문을 바탕으로, 선인으로 살 것인가? 악인으로 살 것인가?에 대한 질문을 관객과 나누고 싶다고 작품 의도를 밝혔다.

 

수상자 박은서 학생은 우리 팀 모두가 함께 열심히 해서 연기상을 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호서대 연극전공에서 열심히 연기를 배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호서대 연극전공은 이전에도 ‘2019 젊은연극제 연출상’, ‘10회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뮤지컬 페스티벌 단독 연기상등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는 예비 예술인 현장 연계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방학 중 연습을 진행하고 있다.

 

학과장 김이경 교수는 호서대 연극 트랙의 전문적인 교수진과 커리큘럼이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만큼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가르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기사입력: 2024/07/09 [10:00]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